[수업] 2017-2학기 수강신청 및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7-14 09:35
조회
89
2017-2학기 수강신청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수강신청 관련사항 미 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 본인의 책임이오니 수강신청 안내사항첨부파일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일정

(1) 수강신청 : 2017. 7. 31.(월) 09시 ~ 8. 6.(일)
(2) 수강신청 및 변경 : 2017. 9. 4.(월) 09시 ~ 9. 6.(수)
         * 수강신청 후 수강신청내역확인을 통해 반드시 정상적으로 수강신청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수강포기 : 2017. 10. 30.(월) 09시 ~ 11. 5.(일) 예정, 변경될 수 있음
  (단, 포기 후의 잔여 신청과목은 1과목 이상이어야 함)
※ 신입생 : 학번부여 후 가능.
(ID : 학번, Password : 주민번호 뒷자리 또는 개인적으로 변경한 번호)※대학원은 재수강 제도가 없으므로 수강신청 및 변경/포기 시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변경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의에 대한 안내>

수강신청하신 과목을 삭제하려 하나 해당 과목이 삭제되지 않는 경우,
인터넷 창에서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창에서 inha.ac.kr을 추가하시고 재로그인 이후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 삭제/변경 이후에도 수강신청 내역확인을 통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 요망




2. 수강신청 방법

① 인하포탈 → 학사행정→(대학원) 수업 → 강의시간표조회 → 수강신청 → (수강신청확인)



③ 강의시간표의 학수번호를 클릭하면 교과목 정보 및 동일과목 확인 가능

④ 수강신청 학점 : 학기당 3학점 ~ 9학점 (학점 비 인정과목 제외)



⑤ 학부지정과목 신청자 (석사,박사과정) 지정과목 포함 12학점까지 신청가능

※학부 지정과목은 학부 수강신청 기간 수강신청
인하포탈 → 학사행정→(대학원) 수업 → 학부지정과목수강신청

붙임 : 2017-2학기 수강신청 안내 1부. 끝.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