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2017-2학기 논문연구, 현장연구(실무) 계획서 제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04 15:06
조회
84

2017-2학기  논문연구 수업 및 현장연구,  현장실무 수업 신청자에 대한 계획서 제출 안내 입니다.


1. 대 상해당과목 온라인 수강신청한 학생

2. 계획서 제출 방법
가. 논문연구 신청자 (인하포탈에 입력)
- 포탈 (대학원)수업 ->논문연구계획서(수업)에 입력 -> 입력한 내용 출력하여 대학원행정실로 제출
-   * 논문연구(Ⅱ,Ⅲ) 신청(박사과정) 학생은 기입력 자료로 사용합니다. -  제출대상 아님 (결과물만 제출) 

나. 현장연구 및 현장실무(붙임 신청서 제출)
     - 붙임 양식에 내용 작성하여 대학원 행정실 제출
- 계획서에 적혀 있는 주소로 근무일지, 평가결과 작성양식 우편 송부 하오니 정확한 기재 요망3. 입력 및 제출기간 :  2017. 9. 1.(금) ~ 9. 7.(목)

4. 결과물 제출   :  2017. 12. 4.(월) ~ 12. 12.(화)

※ 붙임 : 현장연구(실무) 관련 신청 양식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