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2017학년도 2학기 등록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14 16:26
조회
18
2017학년도 2학기 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며,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제적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학생의 경우 미등록제적 처리가 이루어지면, 자동으로 비자(D-2)를 상실하게 되므로
2주 이내에 출국을 하셔야 합니다.
비자 연장이 필요한 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 후 비자 연장 신청이 가능하므로,
비자 관련 문제를 고려하여 반드시 지정 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기간
 2017. 8. 21(월) 09:00 ~ 8. 25(금) 16:3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바로가기■ 인하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 INS(학사행정) → 등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 출력

고지서출력: 2017. 8. 18(금) 부터 가능

※ 신입생 ID(학번), PW(주민등록 뒷 번호)
  ( 신입생은 입학금이 포함된 금액이며, 예치등록자의 경우 예치등록금은
제외된 금액입니다.)

※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하시기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
※ 전액장학금(실납입액 "0원")을 받는 학생도 『재무팀』에서 등록 확인을 받아야 함.
유의
사항
1)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
(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
2) 이용시간 : 2017. 8. 21(월)  09:00 ~ 8. 25(금) 16:3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3)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

4)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이름)인하대학교” 입니다.
5)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원우회비)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
등록
방법
■ 가상계좌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입금, ATM등), 실시간 계좌이체(인하포털),
지정은행 창구 납부 (하나, 우리, 국민, 농협 전국 지점)
 

가. 가상계좌
     ① 포털/INS/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
② 가상계좌 입금방법 : 인터넷(텔레)뱅킹, 무통장입금(지점방문), CD/ATM을 통한 계좌이체나. 실시간 계좌이체
① 포털/INS/등록
② 기타납부금 선택 후 실시간계좌이체 - 인터넷뱅킹 가능 통장소유자의 주민등록번호 입력 -
은행·계좌번호 등 선택 - 결제금액 확인 후 이체
③ 이용시간 : 2017. 8. 21(월) 09:00 ~ 8. 25(금) 16:30 까지 (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
※ 실시간계좌이체 방법을 선택할 경우 수수료 발생(실시간계좌이체 수수료 안내 참조

다. 지정은행 창구납부 : 하나, 우리, 국민, 농협 전 지점
등록
확인
■ 확인서출력
① 실시간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납부 -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 - INS(등록)에서
당일 납부 확인(16:00이전 납부시)② 포털시스템(http://portal.inha.ac.kr) 클릭 → Login(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INS (학사행정)
→ 등록 →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