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23 15:25
조회
53
  1. 휴학신청 기간 및 방법  1) 일반휴학 및 복학동시휴학 : 828() 09:00 ~ 9월 22() 18:00 까지


인하포탈시스템(http://portal.inha.ac.kr/) 로그인 -> INS(학사행정)의 (대학원)학적 -> 휴학신청(온라인)    2) 군입대휴학 및 제대동시휴학 : 8월 28일(월) 09:00 ~ 9월 22일(금) 18:00까지    * 군입대휴학 - 입대휴학원서 + 입영통지서    * 제대동시휴학 - 복학원서 + 전역증 + 휴학원서   , 학기 중에 군입대를 하려는 학생 중 아직 입영통지서가 안 나온 경우, 반드시 일반휴학 신청기간 내에 일반휴학 신청한 뒤 추후 군입대 휴학원서 제출
 2. 휴학신청 시 유의사항   ① 석사는 4학기, 박사는 6학기, 통합은 통산 8학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② ①의 사항을 참고하여 연속하여 휴학할 수 있으나, 휴학기간 만료 후 복학하지 않을 시에는 제적처리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휴학신청이 만료된 시점에서 다시 휴학을 희망한다면(단, 휴학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휴학연장을 할 수 있으나, 반드시 휴학신청 기간 내에 온라인으로 휴학신청을 해야만 가능합니다.

* 휴학신청 절차를 생략한 "휴학"은 있을 수 없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④ 신입생(1차)의 경우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하며, 2차 학기 이후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휴학이 가능합니다.

⑤ 장학금 수혜자가 입학 첫 학기에 일반휴학을 하는 경우 장학혜택이 상실됩니다.

⑥ 조교장학금 수혜자는 해당학기 휴학신청이 온라인상으로 불가하므로 대학원행정실로 문의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⑦ 휴학기간 중 입영통지서를 받은 경우 대학원행정실로 군입대휴학원과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⑧ 입대휴학자 중 승인된 복학예정학기와 달리 조기 전역하는 경우 전역일 이후 첫 번째 학기(수업 일수 1/4선 이내)에 복학원과 전역증(또는 주민등록초본)을 제출하고 반드시 복학하여야 합니다. (제대동시휴학은 대학원행정실로 문의)

⑨ 휴학승인시 수강신청내역이 삭제되며,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는 경우 납부한 등록금은 반환 되지 않으며 복학예정학기로 이월됩니다. 복학예정학기에 미복학시 이월된 등록금은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⑩ 휴학승인 후 취소는 원칙적으로 불가하며 휴학신청을 취소하는 경우 대학원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⑪ 기타 휴학 및 복학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대학원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문의처: 대학원행정실 / 032) 860 - 8383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