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20 13:58
조회
63

2017학년도 2학기 석사/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을 위한 제출서류를 안내드립니다.


1. 온라인 제목 입력(포탈) 및 서류제출 기간 : 2017. 10. 10(화) - 16(월)

   * 조기졸업희망자는 학과의 승인이 필요하오니 사전에 학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석사 및 박사과정은 한 학기, 통합과정은 두학기 범위내에서 신청가능)

   * 심사용(가제본) 논문은 2017. 10. 27(금)까지 학과로 제출 가능


2. 제출처 : 학과사무실

3. 제출대상 :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4. 제출서류 (학과사무실에 제출)

  1) (석사,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신청서 : 10/16(월) 까지

  2) (석사,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 10/16(월) 까지

  3) 논문 게재.발표실적 확인서 : 10/16(월) 까지

    ※ 논문(연구)실적 인정 확인
: 각 학과사무실 문의 또는 < 대학원홈페이지-학과안내-학과내규 >

    ※ 장학의무사항 : 장학담당자 (☎032-860-8385)

  4) 심사용 논문 (석사 3부, 박사 5부) : 10/27(금)까지

  5) 논문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 상세보기 또는 요약보기 출력(석사 3부, 박사 5부) (첨부4)


5. 신청서 양식

    : 붙임파일 또는 대학원홈페이지 - 서식 - 논문 - (석사, 박사) 학위청구논문구비서류.hwp


6. 학위논문작성양식 : 학위논문작성양식 링크


7. 제목입력 및 가상계좌 확인

    :  http://portal.inha.ac.kr → 학사행정 → (대학원) 졸업 → 논문심사신청 → 제목입력

       → 저장 → 인쇄 (우측 상단 가상계좌 확인)


8. 심사료

  - 석사 : 금구만원정 (₩90,000)

  - 박사 : 금오십만원정 (₩500,000)


9. 심사료 납부처 : 하나은행 가상계좌 (2017. 10. 10(화) 09:00 - 16(월) 18:00)

  ※ 가상계좌 : http://portal.inha.ac.kr → 학사행정→ (대학원) 졸업 → 논문심사신청

                          → 제목입력 → 저장 → 출력 (우측 상단 가상계좌 확인)확인


10. 기타사항

  1) 금학기 재입학자는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연구실 안전교육대상자는 졸업학기 연구실안전교육을 2017년 12월 29일(금)까지 반드시
수료해야 합니다. (해당자에 한함)

     ※ 안전교육대상자 확인 및 교육관련 문의

        : 안전관리 홈페이지 http://safety.inha.ac.kr 로그인시 확인가능 또는
안전방재실 (☎032-860-8366) 문의

  3) 영어자격시험 미 통과자는 2017년 12월 29일(금)까지 관련서류를 제출

  4) 연구실적 확인 : 각 학과사무실 문의 또는 < 대학원홈페이지 - 학과안내 - 학과내규 >


11. 문의 : 032)860-8386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