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외국인)] 2018-1 대학원 외국인 신입생 수강신청,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07 11:25
조회
90
  1. 수강 신청


1) 수강 신청 기간 : 2월 5일 9:00 - 2월 11일 24:00 (GMT+9)

2) 포털사이트 로그인 방법      - portal.inha.ac.kr에 접속한 후 개별 메일로 공지되는 학번과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How to Use INHA Portal & How to Complete Course Registration" 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수강신청 방법

- 첨부파일 "How to Use INHA Portal & How to Complete Course Registration"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 과목에 대한 문의는 지도교수 및 학과사무실로 하시기 바랍니다.    ※ 지도교수 연락처 관련해서는 첨부파일 "Admission(2018-Spring) - Successful Applicants & Academic Advisers & Designated Subjects"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정과목을 부여받은 신입생의 경우 지정과목 수강신청 내역을 포함하여 1개 학기에 총 12학점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 지정과목 중 학부 과목의 경우 학부 수강신청 기간을 이용하여 수강신청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 수강신청 기간 : 2월 19일~20일[전공, 교필] / 2월 22일[일반]      - 학부 수강신청 변경 기간 : 3월 9일

4) 수강신청 변경기간 : 3월 12일 09:00 ~ 14일 24:00
  1.   등록


1) 등록 기간 : 2월 26일 10:00 - 3월 2일 16:00 (GMT+9)

2) 등록방법

- 첨부파일 "How to Use INHA Portal & How to Complete Course Registration"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월 12일 이후 여러분은 포탈로부터 등록금 고지서를 뽑아 볼 수 있습니다.    3) 전액장학생 등록

- 전액장학생이어도 보험료 면제 대상자가 아닌 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해 해당 지정계좌에 보험료를 이체해야지만 등록이 완료됩니다. 아닐 경우 2018학년도 1학기가 등록되지 않고 입학이 취소됩니다.    - 전액장학생이면서 보험료 면제 대상자인 경우라도, 반드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재무팀(본관 1층 중앙)을 방문하여야 합니다. 재무팀 확인을 받지 않을 경우 2018학년도 1학기가 등록되지 않고 입학이 취소됩니다. (재무팀 도장 득한 고지서는 본인 보관용이며 대학원행정실에 제출하지 않습니다)

4) 등록을 하지 않을시 입학은 취소됩니다.
전체 0